올봄🌸 아이랑 여행가세요? 나라에서 쏘는 쿠폰 혜택 챙겨가세요!

안녕하세요!

허니맘이에요!

봄봄봄~ 봄이 오고 있어요!
올 봄! 다들 여행 계획은 세우셨나요~?
육아맘&대디라면 공감하실거에요~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에는 많은 준비가,
특히 돈이!
많이 필요한데요~
예약해야 할 인원이 많으면 그만큼 비싸지고
아이가 머물기 좋은 숙소는 키즈프렌들리 숙소는 아무래도 가격이 후덜덜..
그래서 오늘은!
숙박비가 부담으로 느껴지는 맘마미님들을 위해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로 꿀팁을 준비해 봤어용
아이와 함께 가고 싶었던
키즈 프렌들리 숙소를 더욱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는 방법이니
오늘 내용 숙지하셔서 저렴하게 숙소 예약하고 숙박비를 절약하자구요
그럼 2024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대해서 자세히 한번 알아봐요!

2024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국내 여행을 활성화 하고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정부지원 사업이에요!
사용방법은?!
참여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할인권을 발급받고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어떤 혜택인데요?
2월 27일 (화)부터 3월 31일 (금) 발급기간 동안 온라인 여행사 채널을 통해 5만원 이상 숙박을 예약하면 나라에서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주는 혜택이에요.
어떤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숙박 예약을 하느냐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 경품 이벤트 등 더 풍성히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이 시즌을 잘 활용하시면 너무 좋겠죠!?
숙박 페스타 할인 쿠폰1인 1매 사용 가능하고,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제공된다고 해요!
또한 발급 후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유효기간(매일 오전 10시~ 다음날 오전 7시) 이후 소멸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숙박 세일 페스타 주의사항 알아두세요!

발급기간과 예약기간은! 2월 27일 (화)~ 3월 31일 (일)까지
입실 가능 기간은 2월 27일 (화) 부터 4월 14일 (일)까지 쿠폰은 서울/경기/인천 지역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에서 사용 가능하고, 국내 숙박업소에만 적용되는 쿠폰이에요!
여기서! 캠핑 시설 및 에어비앤비와 같은 외국인도시민박업에는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니 알아두셔요!
대실은 불가! 오직 숙박만 가능한 점도 확인해 주세요!
미성년자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없어요! 2004년 출생자까지 프로모션 참여 가능!

육아맘빠라면 숙박 할인권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온라인 여행사가 많다 보면 업체들끼리 경쟁을 하기 위해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나라에서 쏘는3만원 할인은 기본! 추가 혜택까지 받아야 더욱 현명한 소비겠죠?!
하지만 아무래도 리 같은 육아맘&대디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키즈 프렌들리 숙소를 찾게 되잖아요~
웰컴키즈 숙소를 한눈에 찾고, 그 숙소를 3만원 할인 혜택보다 더 크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볼게요!
키즈 프렌들리 숙소만 쉽게 찾는 법!
맘맘 어플 접속 후 맘맘 핫딜 탭에서 맘에 드는 카테고리 클릭하면 끝!
초초초 간단하죠?
이제 테마별 웰컴키즈 숙소를 한꺼번에 확인하면 돼요!
온 가족이 머물 수 있는 4인 이상 다인실 숙소부터, 48개월 미만 유아 조식이 무료인 숙소, 히노끼탕이 있는 이색 숙소, 키즈룸 운영 호텔, 온돌방이 있는 숙소.. 등등!!
다양한 숙소를 테마별로 한눈에 볼 수 있고 선택만 하면 되니 세상 편리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테마별 숙소를 더 확인하실 수 있어요!

지역별 찾기로 보셔도 좋아요!
아무래도 해당 쿠폰은 비수도권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보니 제주, 경주, 강원, 충청, 전라 지역 등 방문을 원하시는 지역으로 숙소를 검색하는 것도 편한 방법일 것 같아요!
맘맘 어플 접속 후 맘맘 핫딜 탭에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아이랑 어디로 여행가세요? 배너가 있어요!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면 3만원 쿠폰을 쓸 수 있는 숙소가 한눈에 쫘~악 나온답니다!
예약할 숙소를 찾았다면?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 받는 방법
매일 오전 10시부터 맘맘 앱에서 숙박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벌써 선착순 쿠폰 발급이 시작됐는데요! 물량이 소진되기 전 호다닥 달려가서 쿠폰 챙겨가세요!
할인 쿠폰을 받았다면, 가고 싶은 국내 숙소를 선택한 후 바로 결제하시면, 결제 시에 바로 쿠폰이 자동 적용된답니다! 자자 예약했다면! 이제 여행만 재밌게 다녀오실 일만 남았어요!
추가 혜택이 궁금해요!
정부지원 3만원 할인쿠폰 외에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어요!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안에 숙소를 예약하시면 맘맘에서만 결제금액의 4%가 추가로 할인 된답니다!
3만원 할인 혜택에 4%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면 평소 대비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겠죠?!
할인 횟수, 한도, 투숙기간 제한이 없고 10만원 이상 이상 숙소에 알아서 자동 적용됩니다!
가서 돈 들어갈 일도 많은데 숙소에서 만큼이라도 절약 하자구요!

어디서 쿠폰 받을 수 있다구요?

어디서 키즈 프렌들리 숙소 확인 한다구요?

그럼 올 봄
아이와 함께 하는 행복한 여행 계획 잘 세우시고!
더욱 저렴하게 아이와 함께 갈
숙소를 예약하시길 바라며!
오늘 허니맘의 꿀팁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돌아올게요!
맘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