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해외 여행지, 나트랑에 대해 알아봐요

맘마미들 안녕하세요

허니맘이에요!

엔데믹 시대가 오고 나서
못갔던 해외여행급증하고 있다는 것은, 모두 아시죠?
성인 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같이 가는 해외여행도 많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특히 한국인들에게는 베트남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대요.
베트남의 대표 관광 도시인 다낭나트랑의 경우, 경기도 다낭시, 경기도 나트랑시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한국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특히 다낭, 나트랑에는 몸만 가면 모든 것이 해결되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호텔이 많다보니까,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어요.
오늘은 그 중에, 베트남 나트랑과, 나트랑에서 핫한 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나트랑은 어떤 곳인가요?

(출처: 네이버)
나트랑(냐짱)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50분이 걸리는(직항 기준) 베트남의 도시로, 화이트비치가 특히 예뻐서 베트남의 나폴리로 불린다고 해요.
(스카이스캐너 기준으로, 직항 비행기는 세금 및 수수료를 포함해서 성인 1명 당 약 50만원 내외(왕복 기준)에요 - 물론 날짜별로, 일정별로 가격이 많이 상이하답니다.)

베트남 여행은 날씨가 중요하다는데요?

나트랑 24도~31도 사이로, 이미 많이 추워진 한국과 다르게 매우 따뜻한 도시에요
베트남은 비가 많이 오는 나라이다보니, 건기우기가 있는데요,
1~8월을 건기로, 9~12월을 우기로 구분하고는 해요.
건기우기는 각각여행하기에 장단점이 있는데요, 건기는 비가 안와서 좋은 대신, 해가 강렬해서 뜨거울 수 있다는 단점이 있구요, 우기는 강수량이 많기는 하지만, 대신 기온이 (비교적) 낮아진다는 장점이 있어요.
장단점이 있다 보니까, 모든 걸 만족하는 베트남의 황금기는 3~4월이에요! 3~4월이 강수량도 줄고, 화창한 날이 유지되는 기간이기 때문에 여행하기에 가장 좋아요

리조트 추천해주세요!

관광으로 유명한 나트랑인만큼, 아이랑 가기 좋은 리조트가 굉장히 많은데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리조트는 나트랑에 위치한 신축 리조트, 셀렉텀노아에요!

나트랑에 5성급 신축 리조트가 있다구요?

셀렉텀노아2022년 9월에 오픈한 무려 5성급 초호화 신상 리조트에요! (오픈한지 갓 1년이 지났네요… 호텔이랑 리조트는 무조건 신상일 때 가셔야 하는 것 아시죠?) 1분 요약 영상 보고 갑시다!
한국에서도 많은 뉴스기사들이 나오는만큼, 핫한 리조트 맞는 거 같아요.
셀렉텀노아는 신축이라서 좋은 것 말고도, 여러가지 장점이 많은 리조트인데요.

장점 1. 놀다 지침 주의 무려 2천평 규모의 워터파크

2천평 규모의 아쿠아파크, 본관 수영장에는 6개의 워터슬라이드가 있어요.

장점 2. 수영 안해도 하루 종일 놀 수 있는 실내 키즈 시설

여기 한국이야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실내 키즈카페부터 키즈 쿠킹클래스까지 운영 중이에요.

장점 3. 한국인 쉐프가 있는 베트남 리조트 아이 밥먹이는 걱정

셀렉텀노아에는 한국인 쉐프님이 계시다고 해요. 그래서 한식뷔페가 수요일 저녁에 열리고, 금, 토, 일은 저녁에 한식이 제공된다고 해요. (2023년 상반기 기준)

장점 4. 엄빠 데이트하고 오세요! 베이비시터서비스

엄마아빠들이 아이를 맡기고 쉴 수 있는 베이비시터 서비스도 있다고 해요 (골프 연습장도 있다고 하니 엄빠들도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 골프공, 골프채는 로비에서 빌려준다고 합니다)
특히 셀렉텀노아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운영 중이기 때문에, 다녀오실 분들은 꼭 올인클루시브로 다녀오시기를 추천드려요 올인클루시브에서는 리조트 내의 식사(조/중/석식), 주류, 간식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맥주 2, 물 2, 탄산음료 2, 스낵 1로 채워져 있는 객실 내 미니바매일 매일 리필이 된답니다.
셀렉텀노아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도 많은 후기영상이 많으니, 한번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추천드리는 유튜브 영상은 유튜버 오이오오님의 리뷰에요. 시설 하나하나 꼼꼼히 리뷰해주셨네요
맘맘 아이와함께에서도 셀렉텀노아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