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여행 계획중이라면? 정부지원금 3만원! 안 받으면 손해😢

맘마미님~

허니맘이에요!

완연한 가을!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아이들 방학도 다가오는데, 다들 여행 계획 세우셨나요~?
맘마미님들도 아시다시피 아이와 함께 가는 여행에는 많은 준비가 필요하죠.
무엇보다 돈! 돈! 돈!
둘만 하는 여행에서 셋~넷~ +a..
아이가 생기면서 예약해야 할 인원이 늘어나면 그만큼 비싸지고
아이가 머물기 좋은 숙소는 아무래도 조금 가격이 있는 경우가 많지요
숙박비가 부담으로 느껴지는 맘마미님들을 위해 오늘 준비한 꿀팁 내용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
다들 들어 보셨나요?
이 시즌을 잘 이용하시면 아이와 함께 가고 싶었던
키즈 프렌들리 숙소를 더욱 저렴하게 예약하실 수 있어요!
그럼 숙박세일 페스타에 대해서 자세히 한번 알아볼까요?

숙박세일페스타란?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란?
2023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 여행을 촉진하고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정부지원 사업이에요!
구체적으로 어떤 혜택인데요?
10월 27일 (금)부터 11월 24일 (금)까지 온라인 여행사 채널을 통해 5만원 이상 숙박을 예약하면 3만원 할인권을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이랍니다!
어떤 온라인 여행사를 통해 숙박 예약을 하느냐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 경품 이벤트 등 더 풍성히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이 시즌을 잘 활용하시면 너무 좋겠죠!?
숙박 페스타 할인 쿠폰1인 1매 사용 가능하고, 매일 오전에 선착순으로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참여 온라인 여행사
맘맘, ssg,com, 트립토파즈, 웹투어, 넥스투어, g마켓, 옥션, 꿀스테이, 반려생활앱, 제주패스, 한투어, 뛰놀자, 떠나요 닷컴, 호텔패스, 마이리얼트립, 인터파크, 야놀자, 데일리호텔, 호텔엔조이, 위메프, 쿠팡 트래블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각 여행사마다 다른 추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 내가 예약하고자 하는 숙소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어떤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여행사`를 선택하면 좋겠죠?

숙박 세일 페스타 주의사항 알아두세요!

발급기간과 입실기간은! 모두 10월 27일 (금)~ 11월 24일 (금)까지에요. 입실도 해당 기간안에 이루어져야하니 헷갈림 주의! 전국에서 사용 가능하고, 국내 숙박업소에만 적용되는 쿠폰이에요!
여기서! 에어비앤비는 해외 숙박업소에 해당되어서 숙박 쿠폰을 사용할 수 없고, 캠핑 시설도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니 알아두세요!
대실은 불가! 오직 숙박만 가능한 점도 확인해 주세요!
미성년자(23년 기준 2004년 1월 이후 출생자)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없어요!

육아맘빠라면 숙박 할인권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온라인 여행사가 많다 보면 업체들끼리 경쟁을 하기 위해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도 하는데요. 3만원 할인은 기본! 추가 혜택까지 받아야 더욱 현명한 소비겠죠?!
하지만 아무래도 리 같은 육아맘&대디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 가기 좋은 키즈 프렌들리 숙소를 찾게 되잖아요~
웰컴키즈 숙소를 한눈에 찾고, 그 숙소를 3만원 할인 혜택보다 더 크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볼게요!
키즈 프렌들리 숙소만 쉽게 찾는 법!
맘맘 어플 접속 후 맘맘 핫딜 탭에서 맘에 드는 카테고리 클릭하면 끝!
초초초 간단하죠?
이제 테마별 웰컴키즈 숙소를 한꺼번에 확인하면 돼요!
온 가족이 머물 수 있는 4인 이상 다인실 숙소부터, 48개월 미만 유아 조식이 무료인 숙소, 놀이공원 바로 옆에 있는 숙소, 키즈룸 운영 호텔, 온수풀이 있는 키즈풀빌라.. 등등!!
다양한 숙소를 테마별로 한눈에 볼 수 있고 선택만 하면 되니 세상 편리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테마별 숙소를 더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예약할 숙소를 찾았다면?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 받는 방법
매일 오전 10시부터 맘맘 앱에서 숙박세일 페스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앞서 말했듯이 발급기간과 입실기간은 동일함 주의!
할인 쿠폰을 받았다면, 가고 싶은 국내 숙소를 선택한 후 바로 결제하시면, 결제 시에 바로 쿠폰이 자동 적용된답니다!
이제 여행만 재밌게 다녀오실 일만 남았어요!
추가 혜택이 궁금해요?
숙박세일 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 외에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어요!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안에 숙소를 예약하시면 결제금액의 4%가 추가로 할인 된답니다!
3만원 할인 혜택에 4% 추가 할인까지 적용하면 평소 대비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겠죠?!
할인 횟수, 한도, 투숙기간 제한이 없고 10만원 이상 이상 숙소에 알아서 자동 적용됩니다!
가서 돈 들어갈 일도 많은데 숙소에서 만큼이라도 절약 하자구요!

어디서 쿠폰 받을 수 있다구요?

어디서 키즈 프렌들리 숙소 확인 한다구요?

그럼 온 가족 행복한 여행 계획 잘 세우시고
더욱 저렴하게 아이와 함께 갈
숙소를 예약하시길 바라며!
오늘 허니맘의 꿀팁은 여기까지~
다음에 더 좋은 내용으로 돌아올게요!
맘바아